2017. 3. 29. 23:41
Black Body Node UE4/Tips&Ugh2017. 3. 29. 23:41
물체의 온도 스펙트럼.
어느 물체나 그 표면에 부딪히는 복사열의 일부는 흡수하고 나머지는 반사한다. 특히 표면에 부딪히는 모든 복사를 흡수하는 경우 이런 물체를 black body라고 부른다.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Resources/ContentExamples/EffectsGallery/2_C/index.html
https://en.wikipedia.org/wiki/Black-body_radiation
https://ko.wikipedia.org/wiki/%ED%9D%91%EC%B2%B4
'UE4 > Tips&Ugh'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stom Primitive Data (Material) (0) | 2021.05.22 |
---|---|
UE4 Shader code : GLSL to HLSL (0) | 2021.05.09 |
UE4 - Particle emitter sorting problem (0) | 2017.09.20 |
issue (0) | 2017.03.10 |
UE4 Tips (0) | 2017.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