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2017. 3. 29. 23:41

Black Body Node UE4/Tips&Ugh2017. 3. 29. 23:41


물체의 온도 스펙트럼.

어느 물체나 그 표면에 부딪히는 복사열의 일부는 흡수하고 나머지는 반사한다. 특히 표면에 부딪히는 모든 복사를 흡수하는 경우 이런 물체를 black body라고 부른다.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Resources/ContentExamples/EffectsGallery/2_C/index.html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Rendering/Materials/ExpressionReference/Utility/index.html#blackbody


https://en.wikipedia.org/wiki/Black-body_radiation

https://ko.wikipedia.org/wiki/%ED%9D%91%EC%B2%B4



'UE4 > Tips&Ugh'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stom Primitive Data (Material)  (0) 2021.05.22
UE4 Shader code : GLSL to HLSL  (0) 2021.05.09
UE4 - Particle emitter sorting problem  (0) 2017.09.20
issue  (0) 2017.03.10
UE4 Tips  (0) 2017.02.16
:
Posted by fx0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