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

« 2024/12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2022. 12. 14. 20:54

UE 5.1 Path tracer - multi-GPU rendering UE4/Tips&Ugh2022. 12. 14. 20:54

  • 멀티 GPU 렌더링(mGPU) 지원이 추가되었으며 SLI가 필요합니다. 활성화하려면 언리얼 에디터 명령줄에서 -MaxGPUCount=2 를 전달하고 런타임에서 토글 가능한 r.PathTracing.MultiGPU=1 을 설정합니다. 이제 에디터에서 mGPU를 활성화하기 위해 .ini 파일에서 r.AllowMultiGPUInEditor=1 을 설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Added support for multi-GPU rendering (mGPU). SLI is required. To enable it, pass -MaxGPUCount=2 on the Unreal Editor command line and set r.PathTracing.MultiGPU=1, which can be toggled at runtime. (r.AllowMultiGPUInEditor=1 is no longer required in .ini files to enable mGPU in the editor.)

 

 

언리얼 엔진 5.1 출시 노트 | 언리얼 엔진 5.1 문서 (unrealengine.com)

 

언리얼 엔진 5.1 출시 노트

언리얼 엔진 5.1의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된 기능을 살펴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ノンゲーム分野で役立つUnreal Engine 5.1の新機能を一挙紹介!〜 UNREAL FEST WEST'22(1) (cgworld.jp)

 

ノンゲーム分野で役立つUnreal Engine 5.1の新機能を一挙紹介!〜 UNREAL FEST WEST'22(1)

Unreal Engineを馴染ませる 〜THE KING OF FIGHTERS XV における開発事例〜

cgworld.jp

 

:
Posted by fx0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