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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World 連載


ゼロから特訓!ビジュアルデベロップメント

http://www.yorikoito.com/




1~13

https://entry.cgworld.jp/column/?type=tag&str=ビジュアルデベロップメント


14~

https://cgworld.jp/regular/

https://cgworld.jp/regular/201810-yorikoito-21.html#related_Entries


1.스토리텔링

2.직사광선과 흐린빛의 차이

3.뛰어난 레이아웃 디자인

 - 3등분법칙

4.,, 덩어리로하는 화면 구성(3개의 덩어리 규칙)

 - 3의법칙 / 2:3 덩어리

5.투시도법

6. 투시도 법과 투시도 법의 차이

7. 투시도 법에 의한 이미지 만들기와 효과

8.생동감과 활력을 상징하는 황금 비율의 나선

9.3개이상의 썸네일을 그려 최적의 레이아웃을 선택

10.레이어링하여 깊이 있는 공간을 표현

11.여러 물체를 한그룹으로 디자인 하기(Grouping)

12.오버래핑의 적절한 사용법

13.재미있는 비주얼을 만들기 위한 리듬(반복과 흐름) 균형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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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fx0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