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20. 23:00
만화 작화에서 밀도높은 배경을 묘사할때 3D활용을 하는 방법. FX.CG2019. 8. 20. 23:00
만화가 아사노 이니오 - 언리얼 엔진의 활용
Manga Artist Inio Asano Uses Real-Time Tools | Spotlight | Unreal Engine
--------------------------------------------------------------------------
요즘 애니에서는 3D로 묘사가 많긴한데 만화도 이렇게 하면 엄청 편할것 같네요.
3D모델링을해 툰스타일로 렌더링을 활용해서 작화 > 작업시간단축 > 앵글 변경으로 재활용
https://cgworld.jp/interview/201908-nf-asano.html
데드데드데몬즈디디디디디스트럭션
https://shogakukan.tameshiyo.me/9784091865007
'FX.CG' 카테고리의 다른 글
GDC 2019 [Astro bot ] Clouds fx. (0) | 2021.05.08 |
---|---|
Scenify (preferred networks ) (Photo > 2d anime b.g) (0) | 2021.04.24 |
『CoD:WWII』のライティングアーティストが語る (0) | 2019.05.23 |
VR Model - イマ(imma) (0) | 2019.01.14 |
AWN-2019 Academy VFX Bake-Off: Celebrating A Year of Excellence in Visual Effects (0) | 2019.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