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2. 14. 20:54
UE 5.1 Path tracer - multi-GPU rendering UE4/Tips&Ugh2022. 12. 14. 20:54
- 멀티 GPU 렌더링(mGPU) 지원이 추가되었으며 SLI가 필요합니다. 활성화하려면 언리얼 에디터 명령줄에서 -MaxGPUCount=2 를 전달하고 런타임에서 토글 가능한 r.PathTracing.MultiGPU=1 을 설정합니다. 이제 에디터에서 mGPU를 활성화하기 위해 .ini 파일에서 r.AllowMultiGPUInEditor=1 을 설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Added support for multi-GPU rendering (mGPU). SLI is required. To enable it, pass -MaxGPUCount=2 on the Unreal Editor command line and set r.PathTracing.MultiGPU=1, which can be toggled at runtime. (r.AllowMultiGPUInEditor=1 is no longer required in .ini files to enable mGPU in the editor.)

언리얼 엔진 5.1 출시 노트 | 언리얼 엔진 5.1 문서 (unrealengine.com)
언리얼 엔진 5.1 출시 노트
언리얼 엔진 5.1의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된 기능을 살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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