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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2. 16. 23:24

UE4 Tips UE4/Tips&Ugh2017. 2. 16. 23:24


Translucent material light distance issue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219141/translucent-material-light-distance.html


in the screenshots Gpu particles effect, but the problem is present and meshes with Translucent material.. The problem is solved in two console commands r.TranslucencyLightingVolumeInnerDistance xxxxxx r.TranslucencyLightingVolumeOuterDistance xxxxxx   but it does not store the entered value and pre restart is necessary to enter them again.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Rendering/LightingAndShadows/LitTranslucency/index.html




# Particle

. particle flicking 문제 >  Particle Bounds 기본값이 1 이기때문에 가까운 거리에도 lod 가 적용됨 

       > Bounds 항목의 Use Fixed Relative Bounding Box 값이 True면 Bounds값을 올려서 해결. False면 가변적으로 빌보드 크기에 맞춰짐.

 

  

. Emitter 에서 Vector Field 의 transform은 Emitter의 Transform과 별도로 Local Vector Fileld의 translation 값으로 이동하고  VF Init Rotation 으로 회전

. Color over Life의 Color Picker에서 HSV의 V명도 값을 올리면  Out val의 컬러값 프리뷰에서 오버값에 의한 색상이 gradient되는것을 확인할수 있다.


viewmode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UI/LevelEditor/Viewports/ViewModes/index.html




UE 4.15  - Math Material Node added.



일반적인 연산에 머티리얼 함수나 커스텀 노드를 쓰지 않아도 될 수 있게끔 요청을 자주 받은 수학 머티리얼 노드를 몇 가지 추가했습니다.

Fast 태그 마킹된 노드는 실제 인스트럭션 대신 추정식을 사용합니다. 복잡한 버전의 머티리얼에 비해 퍼포먼스가 향상되지만, 입력상의 제한이나 정밀도가 떨어지는 상쇄 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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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fx0275